라이프로그


'골프여제' 신지애, 3월 가수로 돌아온다! 스포츠뉴스



오는 3월 ‘골프지존’ 신지애(22, 미래에셋 자산운용) 선수가 자신의 이름으로 음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2008년 신지애가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를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을 발표 후, 가창력을 인정받아 음반 기획사의 제안으로 두 번째 앨범 제작에 한 것이라고 합니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이번 음반은 현대적인 음악 장르의 성격을 그대로 살리면서 기독교 정신이 묻어나는 신앙적인 내용을 담아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음악인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찬양 앨범으로, 신지애가 평소 즐겨 부르던 ‘내 구주 예수님’,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Give Thanks’ ‘Power of Your Love’ 등 한국어와 영어로 나눠 모두 12곡을 수록되었고, 특히 이번 음반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모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성악가가 꿈인 막내 동생 지훈군도 앨범 제작에 동참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은 골프선수 신지애가 12월 9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하이마트 2009 한국여자프로골프 대상 시상식'에 참석, 참석자들과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신지애는 녹음을 마친 상태이며, 후속 작업을 거쳐 3월에 음반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음반의 기획과 제작은 ‘라이트하우스’가 배급은 전세계 메이저 음반사인 ‘워너뮤직 코리아’가 맡았습니다. 워너뮤직 코리아는 “신지애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 한국은 물론 일본시장을 시작으로 전세계 각지에서 배급될 것이며 골프 팬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은 지난 2008년 12월 31일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2008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나온 장근석과 프로골퍼 신지애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신지애의 매니저먼트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 관계자는 “신지애 선수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희망과 위로,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또 다른 팬 서비스가 될 것” 이라고 전했죠.” 신지애는 “주변의 권유로 시작했지만,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또 음반 수익금을 좋은 일에 쓸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진은 지난 2008년 11월 2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클럽 오션코스에서 열린 LPGA 하나은행-코오롱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에서 신지애가 8번홀 티샷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많은 갤러리들의 모습이 우와~~~

전세계 '골프지존'에서 3월 가수로 돌아오는 신지애 선수의 앨범이 대박나길 기대합니다. 아직 노래는 들어 보지 못했지만 과연 노래실력은 어느 정도 일지 궁금하네요!! ~*&*





덧글

  • ddd 2010/01/06 16:03 # 삭제 답글

    아무리 그래도 요즘엔 마스크도 받쳐줘야 가수할텐데....
    이 얼굴로는 엄청난 가창력이 아닌이상 힘들겠네요
  • 소원상자 2010/01/06 16:42 #

    가수로 데뷔 한다는것 자체가 대단한 도전입니다
    그냥 신지애선수의 또다른 도전에 박수를 보내 주는건 어떨런지요?
  • 둔필승총 2010/01/06 16:09 # 삭제 답글

    와우, 음반 취입인가요?
    아, 신지애같은 딸 하나만 있어서도....ㅎㅎ
  • 소원상자 2010/01/06 16:42 # 답글

    부자되는건 금방입니다!!
    저도 부럽습니다!!ㅋㅋㅋ
  • 씁쓸하고만 2010/01/06 17:31 # 삭제 답글

    김연아 만큼 활약하고 있는데 역시 꽃에만 벌들이 모이걸까??? 신지애 이름만 예쁘다
  • 소원상자 2010/01/06 18:17 # 답글

    신지애 선수는 마음씨가 곱쟌아요!! 효녀이기도 하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구글광고배너

티켓링크

랭킹

뉴시스 기사 속보

방문자위치